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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래밍 이야기/GameDev

[Unity] Unity에서 사용되는 특별한 경로 이름

by Mulder5 2021. 2. 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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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에서 특수하게 처리하는 폴더들

- Editor : 에디터에서만 사용. 빌드 시 포함되지 않음.
- Plugins : 프로그래밍 에셋이나 외부 라이브러리가 위치.
- Resources : 그래픽 데이터 등이 위치하는 폴더
- StreamingAssets : 비디오등의 데이터가 위치하는 폴더

권장 폴더 이름

- Scenes : Scene 파일들 위치
- Scripts : 소스코드가 같은 폴더에 있어야 관리가 용이
- Materials : FBX파일 임포트 시 자동으로 생성
- Prefabs : Prefab을 한 폴더에서 관리하기를 권장
 * 그 외 : Sounds, Animations, Shader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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