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반응형
'프로그래밍 이야기 > Game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게임이론] 행렬 (0) | 2021.01.02 |
---|---|
[게임이론] 벡터-외적의 활용 (0) | 2020.12.31 |
[게임이론] 백터의 내적 (0) | 2020.12.24 |
[게임이론] Vector의 활용 (0) | 2020.12.21 |
[게임이론] 삼각함수의 활용 (0) | 2020.12.15 |
[게임이론] 행렬 (0) | 2021.01.02 |
---|---|
[게임이론] 벡터-외적의 활용 (0) | 2020.12.31 |
[게임이론] 백터의 내적 (0) | 2020.12.24 |
[게임이론] Vector의 활용 (0) | 2020.12.21 |
[게임이론] 삼각함수의 활용 (0) | 2020.12.15 |